티스토리 뷰
이혼 시켜드립니다!! 어서와~ 이혼 해결사는 처음이지?
요즘은 답답하고 쳐지는 드라마보다 속 시원한 사이다 드라마가 대세인 듯싶어요. 새롭게 시작한 JTBC 수 목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제목부터가 시원함을 드러내니 말이죠.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처럼 시청자들의 쾌감을 불러일으켜 줄 스토리의 진행이 기대되는데요, 이 드라마는 문제 많은 의뢰인의 결혼 생활에 대한민국 최고 이혼 해결사가 대신 종지부를 찍어주는 ‘나쁜 배우자’ 응징 솔루션을 담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악질 배우자 처단 전문 활극’이라네요.
‘끝내주는 해결사’ 정보
◎ 채널: JTBC
◎ 기간: 2024.01.31. ~
◎ 시간: 수, 목 오후 08:50
◎ 장르 : 로맨틱, 추리, 수사, 코미디, 액션, 복수
◎ 횟수: 12부작
◎ 연출 : 박진석
◎ 극본: 정희선
◎ 스트리밍: 티빙
시놉시스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현직 이혼 해결사 김사라(이지아 분)와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셰퍼드 똘끼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이혼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메인 플롯은 원스톱 이혼 성사 프로젝트로, 악질 배우자를 처단하는 활극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家 며느리에서 최악의 이혼녀로 전락해 버리는 그녀는 위장이혼 후 진짜 이혼을 당하게 되고, 아이를 뺏기고 변호사 자격까지 박탈당하며 친정엄마까지 잃는 불행을 겪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새로운 욕망을 품고 "이혼의 세계에서는요, 져주고 희생하면서 살았던 쪽이 마지막에 한방! 이기고 끝내는 게 정의구현이니까요"라는 말로 자신의 리턴을 선언합니다.
그리고 ‘솔루션’ 팀장으로 컴백한 김사라는 이혼 문제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이혼 해결사가 되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법대로 이혼시키거나 화해에 주선하는 것이 아닌, 나쁜 배우자들을 혼내주고 억울한 배우자가 원하는 이혼합의서에 싸인을 받아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닥치고 추진력은 때때로 분란의 씨앗이 되어 그녀를 위기에 빠뜨리기도 하는데 그래도 멈출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의 정의구현 솔루션이 배우자를 잘못 만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혼해도 괜찮아요, 죽지 않아요"라는 말로 어쩌다 배우자 잘 못 만나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따뜻함을 전하는 ‘끝내주는 해결사’ 앞으로 이혼을 주제로 시작하는 이 드라마가 어떻게 이야기를 풀지 기대가 됩니다.
등장인물
◆ 김사라 역 배우 이지아 - 솔루션 팀장, 차울로펌 변호사, 나이 38세
남편 노율성에게 뒤통수를 제대로 맞아 위장이혼에 교도소까지 가게 됨. 출소 후 이혼 해결사로 컴백, 악질 배우자들을 처단하는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됨.
이지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동기준 역 배우 기영 - 솔루션 자문변호사 겸 솔루션 법률사무소 변호사, 전직 검사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자수성가한 인물, 연수원 같은 동기 사라와 사랑했던 관계, 9년이 흐른 후에 비즈니스 관계로 다시 사라를 만나게 됨.
강기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노율성 역 배우 오민석 - 사라의 전 남편, 차율로펌대표, 변호사, 나이 40세
차율로펌에 인턴으로 들어온 사라를 정복하기 위해 사라의 어려운 가정 형편을 공략해서 결혼했지만 자신의 욕망을 위해 어머니와 짜고 사라와 위장이혼을 빌미로 감옥까지 가게 한 인물.
◆ 손장미 역 배우 김선영 - 솔루션 대표, 요리바 ‘더 늦기 전에’ 오너쉐프, 나이 40대
예전 사라의 도움으로 남편과 이혼 후 챙긴 위자료를 가지고 요리바를 차림. 이후 사라가 교도소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찾아가 솔루션에서 일할 것을 제안함.
◆ 권대기 역 배우 이태구 - 솔루션 팀원, 전 데이터 보안 전문가, 나이 31세
전자상가에서 닉네임 '건더기'로 유명했던 데이터 보안 전문가
◆ 강 봄 역 배우 서해원 - 솔루션 팀원, 전 형사, 나이 28
여경 3년차에 여자 형사가 되었지만 아내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놈에게 달려들었다가 어이없는 일에 휘말리게되고 제복을 벗게 됨. 이후 김사라에게 발탁됨.
◆ 장희진 역 배우 김시현 - 솔루션 법률사무소 사무장, 나이 32세
매너가 몸에 붙은 인물로 일 외적인 것엔 선을 긋는 타입.
◆ 차희원 역 배우 나영희 - 사라의 전 시어머니, 차율로펌 회장, 나이 60대
결혼을 거래라고 생각하는 속물로 아들 율성과 로펌 그리고 그것을 승계할 손자를 지키는 게 인생의 목표인 인물.
◆ 박정숙 역 배우 강새심 - 사라 엄마, 전 한식집 주인, 현 떡볶이집 주인, 나이 60대
딸의 행복을 바라던 엄마, 시댁에서 딸을 교도소까지 보냈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던 중 율성에 관한 의문의 영상을 보게 되고 딸의 석방을 위해 검찰을 찾아가게 됨.
◆ 노서윤 역 배우 정민준 - 사라와 율성의 외아들, 나이 9세
사라와 이혼 후 율성이 재혼을 하면서 아들 서윤을 미국으로 보내버림.
◆ 한지민 역 배우 이서안 - 노율성의 현 부인, 나이 35세
한주당 4선 의원 한주혁의 장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