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운수 오진 날

주인공 세 사람의 조합: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의 연기에 기대

 

드라마 "운수 오진 날"에서는 주인공 세 사람의 조합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은 각각 오택, 혁수, 순규 역할을 맡아 연기하고 있는데 세 사람의 이름만 들어도 드라마의 연기 퀄리티가 짐작이 될 듯합니다.

 

현진건 소설 ‘운수 좋은 날’처럼 유난히 좋은 꿈(돼지꿈)을 꾼 택시기사 오택은 100만원을 줄 테니 묵포까지 장거리 운행을 해달라는 연쇄살인마(금혁수)와의 만남을 통해 소설과 오버랩 되며 스토리는 전개됩니다. 먼저 이성민은 명연기가 돋보이는 <미생>이나 <재벌집 막내아들>과는 또 다른 캐릭터로 오택을 연기하는데 그의 연기는 불편한 곳이 없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이다 보니 극증 인물 오택을 몰입도 있게 보여줍니다.

 

 

유연석은 악역인 혁수의 광기 어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이전 작품에서의 선량하고 착한 이미지를 뒤로하고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얼마전 종영된 넷플릭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 신뢰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이정은은 순규 역으로 변신하여 아들의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혁수를 추적하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합니다. “운수 오진 날”은 아직 첫 회 방송이지만 이들 세 배우의 연기력과 호흡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의 전개

 

 

 

드라마 "운수 오진 날"은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의 전개가 큰 특징입니다. 택시 기사인 오택과 연쇄살인범인 혁수 간의 치열한 대결과 그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들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흥미진진하게 진행되는데 특히 오택이 혁수를 태우고 밀항을 위해 묵포로 향하는 도중 예상치 못한 사건들로 인해 긴장감의 수위는 높아집니다.

 

또한, 순규의 혁수 추적과 아들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어머니의 이야기는 가슴 서늘하도록 집착적인 부분을 보여줌으로 시청자들의 이야기로의 몰입감을 높여주며 이러한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통해 극적인 전개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배우 이성민 , 유연석

 

운수 오진 날

 

 

배우 이성민과 유연석은 "운수 오진 날"에서의 연기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가 큽니다. 연기자로 탄탄한 입지력을 갖춘 이성민은 택시 기사인 오택의 역할을 통해 삶의 변화와 택시 운전사로서의 일상을 표현하는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팔색조와도 같은 그의 다양한 연기 매력은 이 작품에서도 기대할 만한 요소입니다.

 

유연석은 악역인 혁수의 광기 어린 연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이전 작품에서의 다양한 선한 캐릭터를 맡았던 만큼 연쇄살인마 연기는 그를 좋아하는 팬들에겐 다소 획기적인 변신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유연석은 실제 사이코패스들의 인터뷰나 다큐멘터리를 보며 연기의 소스를 얻었다고 하는데 끝까지 긴장감 있는 그의 혁수를 기대해 봅니다.

 

 

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tvN과 티빙에서의 방영과 공개 일정

 

 

 

 

운수 오진 날

 

 

◆ 장르 : 스릴러, 범죄, 공포, 느와르

◆ 방송 시간 : · / 오후 10:30 ~

◆ 방송 기간 : 2023105일 공개 (부산국제영화제)

20231120~ 20231219(tvN)

20231124(TVING Part 1 전편 공개)

2023128(TVING Part 2 전편 공개)

◆ 방송 횟수 : 10부작

◆ 채널 : tvN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더그레이트쇼[3], 스튜디오N

◆ 연출 : 필감성

◆ 극본 : 김민성, 송한나

◆ 원작 : 아포리아의 네이버 웹툰 운수 오진 날

◆ 출연 :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

◆ 시청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반응형